농협 새희망홀씨 긴급생계자금 대출 신청방법 한도 자격대상 이자율

 

먼저, 긴급생계자금 대출의 경우에는 다수의 금융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서로다른 금리들이 나오고 있다는 점은 참고하셔야 될 것입니다. NH농협 에서 또한 진행중에 있으며 일단 연이자율의 경우에는 현재의 상황에 따라 다르게 나오므로 정확하게 표기되어 있지 않습니다.

 

 

 

 

 

방문이 필요한 상품으로 새희망홀씨2 대출을 기존에 사용하던 분으로 1년이상 거래중인 대출자를 위한 상품이라고 정의할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의 경우에는 5년이내로 원하시는 기간을 정하시면 되며 추가적으로 필요한 부분이므로 거치기간이 필요하면 좋을텐데 1년을 정할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의 경우 최대 500만원으로 추가적인 대출개념에서 본다면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하지만 해당 금액 역시 신용등급에 따라서 적용되는 부분이나 앞서 새희망홀씨2 를 성실히 납부하고 계시다는 전제하이기 때문에 모두 어느정도 신용을 회복한 상태에서 신청하기에 500만원을 누구나 신청받을수 있을것입니다.

 

 

원금균등분할방식이나, 원리금균등분할방식 으로 상환할수 있으며, 필요서류 의 경우 실명확인증표 와 필요의해서 추가적인 기타서류가 필요할수 있습니다. 무보증 신용대출에 해당되며, 중도상환해약금은 없습니다. 만기가 도래 하더라도 추가적인 연장은 되지 않는점 또한 유의하셔야 됩니다.

 

 

 

 

 

앞서 말씀 드렸다 싶이 대출금리나 이자율의 경우 해당 신청 시에서의 기준으로 신용등급과 거래실적등에 따라서 차등적용 되기에 가까운 농협은행 직원과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아무쪼록 어려운 시기에 이러한 부분들도 참고하신다면 슬기롭게 헤처나갈수 있는 또하나의 방안이 될수 있을것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