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희망드림대출 신청방법 대상자격 금리 이자률 한도

 

일단은 이번 NH농협에서 진행되고 있는 대출 중 하나인 희망드림대출 의 경우에는 적어도 높은 신용도를 가지고 계시는 분들에만 한정되어 있다는 부분이 먼저 다소 아쉽습니다.

 

 

 

 

 

대다수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은 저신용자인 분들이 고신용자보다 비율이 여전히 높지만 아직까지 넘어야될 산들이 너무 많은것은 사실입니다. 이번 희망드림대출 또한 신용등급 양호한 분들을 대상으로 긴급자금은 지원하는 형태의 상품이라고 정의할수 있습니다.

 

 

대출을 신청할수 있는 대상이나 자격으로는 현재 신청일 기준 3개월이상 재직 및 사업영위를 이어나가고 계시는 분들 중 그리고 소득이 증빙이 가능하신 분에 한해서 입니다. 대출기간의 경우 일시상황으로 1년이 주어지나 당초 기간을 포함하여 최대 3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일시가 아닌 할부로 상환을 할경우에는 무려 최장 7년까지는 가능하다고는 한데 그동안의 이자율에 따라서는 적지않은 금액을 추가적으로 내야되네요. 대출한도의 경우에는 최대 5백만원까지 입니다. 신청하기 위해 필요한 서류는 실명확인증표, 재직(사업) 확인서류, 연간소득 확인서류 등이 필요합니다.

 

 

 

 

 

물론, 희망드림대출의 경우에도 중도에 상환하더라도 해지금은 없으며, 해당 금리와 이자율의 경우에는 기준금리 및 거래실적에 따라서 차등적용 되기에 영업점에서 확인이 가능하시구요. 이러한 부분들도 있기에 유용하게 사용하시는데 어려움은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