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바꿈대출 신청방법 한도 대상자격 이자율 금리 상환방법

 

국내에서도 최근 어려움 경제적 사정들이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NH농협 에서는 최근 바꿈대출 이라는 상품을 통해서 모바일로 간단하게 비대면으로 신청할수 있는 것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간다하게 개요부터 알아보자면 하나씩 설명드리자면 모바일을 통해 최대 1.5억원까지 이용가능한 직장인 전용 대환 신용대출 상품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앞서 고금리를 이용하고 계셨던 직장인 분들께서는 바꿈대출 을 통해서 저금리로 앞으로의 부분들을 해결해나갈수 있는 방안이 마련된 것인데요.

 

 

대출대상이 될수 있는 신청자격은 타행신용대출을 대환하는 직장인 급여소득자 이며 국민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기준 재직기간 1년 이상인 법인기업체 직장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소득금액증명원상 최근 귀속년도 소득금액이 3천만원 이상인 분, 대출신청일 현재 동일사업장 국민건강보험 가입이력이 1년 이상이어야 하며 자격유지기준 변동사항 있는 경우에는 신청이 불가능 합니다.

 

 

만기일시상환과 마이너스통장대출로 기간은 동일하게 1년만이 주어지며, 무보증 신용대출로서 필요서류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 국세청 소득금액증명원 이며, 중도상환 역시 해약금이 없으며, 금리는 최저 2.01% 로 매우 낮으며, 최근 상황에 맞추어 비대면으로 모두 진행되고 있습니다.

 

 

 

 

 

기존에 필요부분에 대출을 적지않은 금리로 진행을 하셨던 분들께서는 이번 농협은행에서 진행중에 있는 바꿈대출 을 통해 대환을 하는것과 동시에 부담안되는 저금리 를 통해서 금전적인 손실을 막을수 있을것으로 보이는데요. 빨리 예전의 정상적인 상황으로 돌아갈수 있었으면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