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사잇돌중금리대출 신청방법 대상자격 금리 이자율 한도

 

서울보증보험과 연계하여 중신용자들에게 지원하는 중금리 대출상품중에 하나인 농협은행 사잇돌중금리대출 입니다.

 

 

 

 

 

CSS상대심사자료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서가 발급이되는 분과 채무자의 자격기준으로 소득기준과 재직기준이 만족되는 분, 대출기간은 최대 5년으로 원리금균등상환방식이며 대출약정방식에 따라 이자상환방식 또한 틀려지는 부분이니 이부분은 본인에게 맞추어 진행하셔야 됩니다.

 

 

대출한도가 최대 2천만원 이라는 점이 다소 아쉬운 부분이나 대체적으로 2금융권보다는 작은 이자율과 더불어서 상대적으로 1금융권에서의 대출 부분이 자신의 신용도를 지켜나가는데 유리한 점 또한 있기에 이러한 부분들도 참고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부분들을 고려해 보셔야 겠지만 필요한 서류로는 실명확인증표, 재직확인서류, 연간소득확인서류 등이 필요하여 추가적으로 필요할시 추가적인 서류를 준비또한 해야됩니다. 급여소득이 연소득 1500만원 이상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이 되어야 되며, 기본적으로 대출대상자가 될수 있습니다.

 

 

 

 

 

최저이자율의 경우에는 본인의 현 시점의 신용점수와 더불어서 부채등을 고려하여 그리고 변동금리냐 고정금리냐에 따라서도 틀려지기 때문에 신청시에 정확한 이자율을 확인할수 있는데요. 경제적으로 자유로운 상황이 빨리 다가올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