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e청약저춤담보대출 신청방법 자격대상 금리 한도 이자율

 

아무래도 이번건은 본인의 청약저축 내에서 발생되는 한도를 통해서 받는것이기 때문에 대출이라는 개념과는 다소 상의하다고 볼수 있겠으나 상품란 자체는 대출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빌리는것은 맞는거니깐요.

 

 

 

 

 

이번 농협은행 e청약저축담보대출 은 개요는 긴급자금을 청약해지없이 간편하게 납입금액 90% 내에서 지원하는 대출인데요. 대출한도의 경우 아무래도 각각의 현재 청약에 들어가 있는 금액에 따라서 상의하기에 이부분은 신청하시는 분마다 다소 상의할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대출상품이기에 최저이자비율 또한 다 다르게 나오며 대출기간은 1년이내로 다소 짧습니다. 고정금리로 진행되며 신청하는 것과 동시에 즉시대출이 되는 부분은 편리하기에 당장에 급하게 목돈이 필요하신 분에게 적합하다고 보여집니다.

 

 

해당 농협 청약저축담보 대출 의 신청할수 있는 자격을가진 대상으로는 본인명의 농협은행 청약저축을 가지고 계신 분으로 개설일포함 2영업일 이내, 질권설정또는 권리침해사항이 있는 경우 비밀번호3회 이상 오류사항이 있는경우는 취급이 안되니 유의하셔야 됩니다.

 

 

 

 

 

납입금액의 90%이내에 최대 1억원까지 가능하며, 대출약정박식에 따른 이자및 상환시기 역시 상의할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만큼 농협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서 보다 더 자신에게 맞는 상품으로 신청하시고 정확히 확인해볼수도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