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모바일 아파트론 담보대출 신청방법 한도 금리 거치상황 기간 이자율

 

은행반문없이 휴대폰 하나로 가능한 아파트담보대출 중 하나인 농협은행 모바일 아파트론 입니다.

 

 

 

 

 

이번 상품은 현재 농협에서 신규로 취급중에 있는 것이며, 간단히 개요부터 정리해 보자면 가입대상은 개인이며 대출한도는 최대 5억원입니다. 그리고 연이자율은 2.43% 로 자신의 신용등급에 따라 상의할 것이며 대출기간은 30년초과 방문이 필요없이 비대면으로 진행됩니다.

 

 

조금 더 상세하게 알아보자면 KB시세가 있는 아파트를 담보로 구입자금과 생활자금이 지원 가능한 모바일 전용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인데요. 소득금액 증명원의 소득원으로 직장또는 확인가능한 급여소득자, 관련기관들을 통해 스크래핑으로 서류제출이 가능한자, 임차인이 없는 본인소유 아파트를 담보로하는자, 인터넷등기 서비스로 근저당권 가능한자 등이 대상에 포함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본인의 아파트를 담보로 하는것이다 보니 계약을 체결하기 이전 다양한 부분들을 꼼꼼하게 살피고 진해하여야 되며, 물론 농협은행 자체서도 신용등급과 더불어서 해당 대출이 부합한지에 대해 정확하게 알려주고 적지않은 금액의 대출이 실행되는 부분이기에 시간또한 다소 오래걸릴수 있습니다.

 

 

 

 

 

역시나 가장 메리트 있는 부분은 제1금융권에 진행되고 있는 아파트론 담보대출 이라는 점과 신규로 진행된다는 점에서 볼때 다른 여러시중은행들과 비교할수 있다는 점이라고 볼수 있겠는데요. 그만큼 많은 준비와 신중함이 필요해보이는 부분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