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아 드라마 영화 몸매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한 아이의 엄마로써 이제는 어느덧 중년의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오윤아 이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 와 몸매는 매 시시회와 더불어서 시상식 에서도 주목되어 왔습니다. 최근에 방영되고 있는 한번 다녀왔습니다 에서도 자신의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특히 170cm 의 키는 항상 화제가 되어 왔는데요.

 

 

 

 

 

오윤아 는 지금까지 다양한 방송에서도 자신의 입담을 과시한적도 있으며, 자신만의 케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는 연기파 배우로도 잘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여전히 이전부터 꾸준한 운동을 이어오면서 아름다운 몸매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비결또한 궁금한데요.

 

 

오윤아 으 프로필을 알아보자면 올해나이 1980년 10월 14일생으로 만으로 38세이며, 데뷔는 지난 2000년 제 1회 사이버 레이싱퀸 선발대회 를 통해서 연예계 에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인데요. 효성고등학교를 졸업한 학력이 있으며, 2006년 SBS 연기대상 미니시리즈 부분 여자 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팬들과는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유트브, 팬카페 등을 통해서 바쁜 와중에도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신상출시 펀레스토랑, 신과의 약속 등에도 출연한바 있으며, 귀신의 향기, 올드미스 다이어리, 연애술사 등의 영화에서도 출연하였는데요.

 

 

 

 

 

한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써도 매번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시대의 커리어 우먼으로도 항상 멋진 모습을 시청자 들에게 꾸준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어려운 시기도 있었지만 최근 많은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면서 다시금 이전처럼 많은 작품에서 만날수 있기를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