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와 아가씨 29회 30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회차정보 시청률
2022년 1월 1일, 1월 2일 KBS2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29회, 30회 가 이어집니다.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아가씨'와 '신사'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28회 시청률 35.7% 과연, 29회, 30회 시청률 은?
신사와 아가씨 차건 역 - 신달래 여사의 아들. 연실의 남동생. 수철의 처남. 대범이 단단이 미림이 외삼촌. 대범이처럼 축구선수하려다 잘 안 풀린 케이스. 잠깐, 실업팀에도 있었다. 착하고 몸 좋고 잘생겼다. 세상에 둘도 없는 효자다. 바야흐로 5년 전. 배수의 진을 치는 심정으로 엄마랑 미림이 손잡고 한국을 떠났었다.
지난주 신사와 아가씨 28회 에서는 영국은 사라와의 관계에 선을 긋지만 세종을 포기할수없는 사라는 영국과의 이혼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악을 쓴다. 한편, 단단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감출 수 없는 영국은 술김에 단단에게 진심을 내비치는데...
이번주 신사와 아가씨 29회, 30회 에서는 애나는 연실을 찾아가 수철이 자신과 미국에서 일할 수 있도록 설득해달라고 부탁하고 수철의 연봉에 욕심이 난 연실은 애나의 스카우트 제안을 받아달라며 수철을 등 떠민다. 한편, 아이들과 사라의 갈등이 깊어지자 단단은 자신의 마음을 감추지 않고 영국과 아이들의 옆에 있기로 결심하는데... 막바지로 치닫고 있는 신사와 아가씨 29회, 30회 본방을 못보셨다면 다시보기 & 보러가기 로 함께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