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29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5기 회차정보 참가자 공식영상

 

2021년 7월 14일 1회 첫 방송을 시작한 나는 솔로 의 29회 가 이번주 이어집니다.

 

 

 

 

 

나가자! 커플로!!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솔로탈출 대서사시!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고군분투하는 '극 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 28회 시청률 1.564%. 나는 솔로 29회 다시보기 와 보러가기 는?

 

 

이번주 나는 솔로 29회 에서는 점점 더욱 스펙타클해지는 솔로 나라 이이경의 탄식을 부른 솔로녀의 정체는? 남자들을 다 지지는 숯불 과 더불어서 풀악셀의 추격전이 이어집니다.

 

 

그리고 이번주의 나는 솔로 5기 이야기 에서는 큰 그림을 그려나가는 이야기를 담아내는데요. 이전의 회차에서는 '운명 데이트'가 진행되었는데요. 하지만 해당 데이트가 끝난 뒤 "내가 가면은 안됐을 자리"였다면 아쉬움을 내비치기도 하였습니다.

 

 

 

 

 

이어진 나는 SOLO 29회 에서도 이번 5기의 경우 속마음을 공개한 뒤 서로의 관심있는 사람들을 밀어주는 '서포트'관계를 형성하는 모습 또한 보여주었는데요. 이제는 조금씩 커플 매칭이 다가오는 날이 가까워지고 공격적인 애정공세를 이어나가게 될 흥미진지한 나는 솔로 29회 도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