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아 남편 김무열 아내 나이 드라마 인스타

 

아직까지도 애틋한 사랑을 표시하고 있는 윤승아 김무열 커플이 남편 과 아내로써도 그리고 연기자 로써도 왕성환 활동을 계속적으로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최근 김무열은 취중고백 중에서도 아직까지도 아내가 골라주는 옷만 입는담고 하면서 아내에 대한 사랑의 입담을 과시하기도 하였는데요.

 

 

 

 

 

윤승아 의 올해나이 는 1983년 생으로 만 36세 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프레인TPC 이며, 학력은 조선대학교 미술섬유학 입니다. 그리고 현재, 소셜미디어는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유트브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데뷔는 2006년 알렉스 뮤직비디오 너무아픈이말 로 시작하였습니다.

 

 

2019년도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 와 더불어서 2017년도 작품인 메소드 그리고 나쁜마음 과 더불어서 2015년도 세이버 와 2014년에 개봉하였던 이쁜것들이 되어라 등 참여하였으며, 2018년도 여자플러스2 진행과 더불어서 유부녀의 탄생 과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등 브라운관에서도 폭넓은 활약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김무열 의 올해 나이는 1982년 생으로 만 37세 입니다. 윤승아 와 동일한 프레인TPC 소식이며, 현재 소셜미디어 는 공식사이트 와 팬카페 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2002년도 뮤지컬 짱따 로 데뷔를 하였으며,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화 침입자 와 더불어서 2020년도 개봉을 눈앞에 두고 있는 정직한 후보, 2019년도 작품인 메모리즈 에서는 현호역 으로 열현 하였으며, 악인전, 인랑, 머니백 등 누구나 한번쯤 보았을 법한 영화들에서도 출연 하였습니다. 그리고 나쁜녀석들 악의도시 와 더불어서 아름다운 나의신부, 아내가 돌아왔다, 일지매 등 브라운관 에서도 좋은연기를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두사람의 사랑이 앞으로도 오랫동안 지속되며, 좋은 소식또한 기대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