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의 신부 보러가기 8회 9회 10회 다시보기 재방송 공식영상 회차정보 타임라인 등장인물 줄거리

 

2022년 10월 10일 1회 첫 방송을 시작하게 된 태풍의 신부 8회 9회 10회 가 이번주 이어집니다.

 

 

 

 

 

 

 

처절한 복수를 위해 원수의 며느리가 된 한 여자의 이야기. 5회 시청률 은 12.3%. 태풍의 신부 8회 9회 10회 다시보기와 보러가기 는? 웨이브. 본방시간 은 매일 월요일 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7시 50분 부터 예정되어 있습니다.

 

 

먼저, KBS2 일일극 태풍의 신부 에서 출연을 하게 된 등장인물들에 대한 배역을 맡게 된 배우들은 박하나(은서연 역), 강지섭(강태풍 역), 박윤재(윤산들 역), 오승아(강바다 역), 손창민(강백산 역), 지수원(서윤희 역), 최수린(남인순 역), 김영옥(박용자 역), 차광수(마대근 역) 등 기존의 출연하였던 작품들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 배우들이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의 태풍의 신부 에서는 백산의 집으로 돌아오게 되면서 바람은 바다의 구박과 인순의 외면에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되었는데요. 산들과 태풍은 그럼 바람을 위로하였습니다. 바람이 일석의 딸임을 알게 된 재하는 일석과 윤희를 위하여서 재수사까지 요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재하의 죽음으로 큰아버지를 따라서 미국으로 떠나게 되었던 산들은 바람에게 직접 조각을 하게 된 나침반을 선물하게 되었는데요. 용자는 순영에게 돈을 주면서 바람을 데리고 떠날 것을 명하게 되었습니다. 인순은 바람의 친부모가 일석과 윤희란 사실을 알게 된 것인데요. 흥미진지한 태풍의 신부 8회 9회 10회 또한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