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풀이쇼 동치미 519회 다시보기 재방송 회차정보 보러가기 공식영상 출연진 시청률

 

2012년 11월 17일 1회 첫 방송을 시작하게 된 속풀이쇼 동치미 519회 가 이번주 이어집니다.

 

 

 

 

 

 

 

시청자들의 답답한 속을 동치미처럼 시원하게 풀어주겠다는 취지로 기획된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그려지고 있는데요. 518회 시청률 은 3.078%. 속풀이쇼 동치미 519회 다시보기와 보러가기 는? 티빙, 왓챠, 웨이브.

 

 

먼저, MBN 토요일 예능 속풀이쇼 동치미 의 방송시간 은 오후 11시 부터 시작이 되고, 다양한 의견들을 가지고 있는 하나의 주제를 통해 서로의 의견들을 들어보고, 해결방안에 대한 찾아 나서는가 하면 매 회차때마다 출연을 하고 계시는 스타들과의 해당 게스트들의 의견도 들어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김청은 1998년도의 전 남편과의 결혼 스토리와 더불어서 파경 이야기 까지 함께 출연을 하여 들려주게 되었는데요. 먼저, 운을 뗴기 시작하면서 하게 된 말은 이거를 이혼을 했다고 해야 할지 아니면은 파혼을 했다고 해야할지 모르겠지만은 어쨌든 면사포를 쓰고 나와서 다 아시는 이야기 이니깐 잠시 사흘만에 다시 돌아오게 된 것이다 라고 말하였습니다.

 

 

 

 

 

 

 

결혼과 동시에 사흘만에 파경을 했었다고 전해주게 되었던 것인데요. 김청은 지금은 뼈져리게 느끼게 된 것중에는 결혼을 하면서의 상대자를 구할때에는 내가 가장 안정적이고 행복할 때 반려자를 찾아야 된다고 말하였는데요. 그때는 제가 너무 지쳐있고 너무 힘들었다고도 말하였습니다. 제가 오랫동안 좋아하는 남자와는 거짓말로 헤어지게 되었고, 그것도 제 성질에 못 이겨라면서도 들려주었습니다. 흥미진지한 속풀이쇼 동치미 519회 도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