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51회 다시보기 재방송 회차정보 보러가기 공식영상 출연진 시청률

 

2021년 10월 21일 1회 첫 방송을 시작하게 된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51회 가 이번주 이어집니다.

 

 

 

 

 

 

 

세 명의 이야기꾼이 각자의 이야기 친구에게 가장 일상적인 공간에서 과거의 사건을 1:1로 전달하는 프로그램 으로 전해주고 있는데요. 50회 시청률 은 4.2%.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51회 다시보기와 보러가기 는? 웨이브.

 

 

먼저, SBS 목요일 예능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의 방송시간 은 오후 10시 30분 부터 시작이 되고, 우리가 절대 잊어서는 안 될 그날의 이야기들을 다시한번 간추려서 들려주고 있는 가운데 그날에 있었던 감추어 졌었던 다양한 부분들을 들려주게 되면서 놀라움도 선사해주고 있습니다.

 

 

1975년 9월 에서는 그 당시 고교야구가 열풍이였다고 하였는데요. 그리고 전날에는 믿기가 힘들었던 선뜻보기가 하더라도 지쳐 보이는 한 선수가 있었지만 그럼에도 지친 기색 없는 모습으로 마운드에 오르게 되었던 경남고 투수가 있었습니다. 바로 그는 우리가 너무나도 잘알고 있는 프로야구 최동원 선수였습니다.

 

 

 

 

 

 

 

폭포수 커브라고 불리우면서 초대 한국야구의 전성기를 이끌었는데요. 그리고 롯데 에게서는 있지 못할 대망의 1984년 가을 그날의 야구장 에서는 지금까지도 전무후무한 기록을 남겨놓은 한국 시리즈 우승과 더불어서 해당 시리즈 에서 무려 혼자서 4번의 완투를 이끌어낸 최고의 투구를 보여주었던 최동원 선수, 그리고 실력 뿐만 아니라 다른 선수들을 위해서 헌신 하면서 지금의 야구협이 생겨나는데 가장 우뚝섰던 이제는 전설로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