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몸신이다 407회 다시보기 재방송 회차정보 보러가기 공식영상 출연진 시청률

 

2014년 12월 17일 1회 첫 방송을 시작하게 된 나는 몸신이다 407회 가 이번주 이어집니다.

 

 

 

 

 

 

 

직접 개발한 건강법을 통해 몸을 다스리는 데 성공한 사람들의 건강 비법을 소개하는 프로그램 으로 전해주고 있는데요. 406회 시청률 은 1.659%. 나는 몸신이다 407회 다시보기와 보러가기 는? 티빙, 웨이브.

 

 

먼저, 채널A 목요일 예능 나는 몸신이다 의 방송시간 은 오후 8시 10분 부터 시작이 되고, 앞서 말씀드린 바와가치 자신이 직접 개발을 하게 되었던 일상적인 생활에서도 건강함을 유지하는 비법들을 해당 사연자들이 취지에 맞게 직접 출연을 하면서 해당 비법에 대한 부분을 공개해 주고 있습니다.

 

 

죽어도 잘 안빠진다는 갱년기에서 살을 제압하는 방법을 제대로 보여주었는데요. 물만 먹어도 살이 찐다고 하는 체질이 있는가 하면은 그로 인해 살를 빼기위한 다양한 방법들을 수단를 가리지 않고 하였지만 이에 다시 돌아오게 되는 현상들을 겪었던 분들에게 제대로 된 몸신만의 갱년기 살을 이겨내는 비법을 전해주었던 것입니다.

 

 

 

 

 

 

 

이러다 보니 계속하여서 고무줄 바지만 입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가 바로 갱년기 때문이라고 밝혀졌었기 때문인데요. 35세가 넘어가기 시작하게 된다면 해당 경년기에서의 찌게 된 살들과의 한 판 대결을 치뤄야 된다고 하였는데요. 그 중에서도 어떠한 방법을 통한다면은 조금은 더 원할하게 살을 뺄수 있을지에대한 것을 알려주었습니다. 5분만에 승마살 빼는 방법, 10분만에 뱃살 7cm 을 뺄수 있는 비법등도 함께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