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12회 다시보기 재방송 회차정보 보러가기 공식영상 출연진 시청률

 

2022년 8월 11일 1회 첫 방송을 시작하게 된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12회 가 이번주 이어집니다.

 

 

 

 

 

 

 

나는 SOLO 화제의 출연자들이 방송 이후 어떤 삶과 연애를 꽃피웠는지, 그들의 일상을 찾아가는 스핀 오프 예능 프로그램 으로 전해주고 있는데요. 11회 시청률 은 0.628%.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12회 다시보기와 보러가기 는? 티빙,ㅇ 왓챠, 웨이브, 넷플릭스.

 

 

먼저, SBS 플러스 목요일 예능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의 방송시간 은 오후 10시 30분 부터 시작이 되고, 앞서 말씀드린 바와가치 지난 시즌1부터 시작을 하여서 시즌9 까지 1기부터 9기까지의 이전의 나는 솔로 출연자들의 현재의 일상을 다시한번 돌아보고자 하는 나솔사계 가 펼쳐보여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8기에 출연을 하게 되었던 영수가 백합에 대한 관심을 드러내는 모습을 전해주었는데요. 1기의 영호와 4기의 영수 그리고 8기의 영호 들까지도 함께하게 되었는데요. 장미와 국화 그리고 백합을 만나게 되면서 부터 어떠한 서로에대한 관심을 그리고 지금의 연애에 대한 이야기들을 들려주었습니다.

 

 

 

 

 

 

 

여기에 태안의 한 민박집에서 진행이 되었는데요. 나솔 삼총사와 함께 장미, 국화, 백합이라는 닉네임을 가지고 여성 출연자들를 맞이하게 되었는데요. 그리고 8기의 영수의 경우에는 백합의 등장에 크게 관심을 보이는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이를 통하여서 자신의 이상형과 부합한다고 했던것입니다. 8기의 영수는 키크고 안 마르신분에 부합하다면서 추가적인 설명을 덧붙혀 주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