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매가 용감하게 11회 12회 다시보기 재방송 회차정보 보러가기 타임라인 등장인물 공식영상 줄거리 시청률

 

2022년 9월 24일 1회 첫 방송을 시작하게 된 삼남매가 용감하게 11회 12회 가 이번주 이어집니다.

 

 

 

 

 

 

 

K-장녀로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성숙해야 헀던 큰딸, 연예계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헀던 K-장남 두 사람이 만나 행복을 찾아 나선 한국형 가족의 사랑과 전쟁 이야기 를 전해주고 있는데요. 10회 시청률 은 20.9%. 삼남매가 용감하게 11회 12회 다시보기와 보러가기 는? 웨이브.

 

 

먼저, KBS2 토일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의 방송시간 은 오후 8시 부터 시작이 되고, 앞서 말씀드린 바와가치 K-장남, 장녀로 출연을 하게 되면서 극 중 김태주와 이상준 역을 맡게 되 이하나와 임주환 두 사람이 각자의 현실에 대한 부분에서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앞우로 두 사람이 어떠한 로맨스를 전해줄지도 궁금하였습니다.

 

 

여기에 옥탑방에서의 자취하려던 걸 들키게 된 태주 였는데요. 정숙은 이전의 삼촌에게서의 정을 여전히 그리워 했었던 태주에게서의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 곳에서는 눌러 살기로 결정을 하기로 하였으며, 한편으로는 상준에서의 촬영장에서 아쉬움이 가득한 치욕스러운일이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마음을 깨닫게 되었는데요. 태주는 이에 상준에게 전화를 걸어보았지만 결국 상준은 받지 않았는데요. 태주는 상사병에 걸리게 된 것처럼 수시로 상준을 떠올리는 증상까지 생기게 되었습니다. 한편으로는 소림은 필라테스 센터에서의 상민과의 싸움으로 무영에게 실수를 하지 않아도 될 실수를 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태주의 이러한 상준의 마음을 상준을 알수있게 될지 궁금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