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연 드라마 몸매 영화 간기남 프로필 패션

 

오랜만에 화양연화 삶이 꽃이되는순간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복귀하고 있는 박시연 은 기존의 다양한 영화와 출연작품 중 간기남 에서는 아름다운 몸매를 선보이면서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요. 그리고 옷맵시 의 패션으로도 항상 주목되고 왔습니다.

 

 

 

 

 

박시연 은 이전부터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면서 각종 시사회나 시상식 혹은 촬영중에서도 아름다운 몸매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만큼 오랫동안 비결을 유지해온 다이어트 혹은 패션등도 항상 주목되어 왔는데요. 최근 복귀작품으로 돌아오면서 앞으로도 많은 작품에 출연할것입니다.

 

 

영화배우 박시연 의 생년월일은 1979년 3월 29일 생으로 41살이지만 절대적으로 그렇게 보이지 않을 만큼의 동안외모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부산광역시 출신이며, 170cm 의 키에 몸무게는 48kg 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학력은 롱 아일랜드 대학교 신문학과에 휴학중인데요.

 

 

2000년 미스코리아 한주여행사 로 연예계 에 데뷔하게 되었으며, 현재 소속사는 미스틱스토리 입니다. 2015년도 영화 제 7기사단 에서는 한나 역으로 출연하였으며, 2012년 간기남 에서는 김수진 역으로 2009년 마린보이 에서는 최유리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인지도를 쌓게 되었는데요.

 

 

 

 

 

현재, 방영중에 있는 화양연화 드라마와 더불어서 2018년 키스 먼저 할까요 백지연역, 2016년 판타스틱 백설역, 2014년 최고의결혼 차기영역, 2012년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에서는 한채희역으로 열현 하였는데요. 앞으로도 더 많은 차기작품들로 인하여 이전의 좋은 연기력을 꾸준히 보여줄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