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과 구름과 비 재방송 드라마 박시후 고성희 줄거리

 

새로운 주말 사극드라마로 시작되고 있는 바람과 구름과 비 에서는 박시후, 고성희 두 주연과 더불어서 앞으로 진행될 줄거리 와 재방송 시간등도 주목되고 있는데요. 이전 일부 문제가 있었지만 연기력 만큼은 인정받는 두배우가 나오기에 앞으로 어떤 드라마를 보여줄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TV조선 에서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는 이미 시작되기 이전부터 압도적인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을 출연이 확정되면서 주목을 받아왔습니다. 가히, 사극의 최고의 배우인 전광렬님 을 포함하여 성혁과 김승수 등 최근에 자주 뵐수 없었던 연기자들의 출연또한 기대되었는데요.

 

 

바람과 구름과 비 줄거리는 21세기 과학문명의 시대에도 신비의 영역으로 남아있는 명리학과 사이코메트리를 소재로 오늘의 현실을 되돌아보는 스토리를 그려낸 드라마 인데요. 원작은 소설이며, 해당 인물들과 얼마나 매칭이 되는지도 지켜볼만 할것입니다.

 

 

하지만 지난 1회 시청률은 3.8% 정도로 다소 아쉬움을 보여주었는데요. 하지만 앞으로도 회차를 거듭할수록 더 높은 시청률을 보여줄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무엇보다 흥선군 역활의 전광렬과 채인규 역의 성혁, 김병운역의 김승수 등은 주연 보다 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되는 삼인방 인데요.

 

 

 

 

 

이외에도 이번 드라마에 나오는 여주들인 봉련 역의 고성희, 나합 역의 윤아정, 조대비 역의 김보연씨, 반달역의 왕빛나 까지 이번 드라마를 이끌어가는데 주요할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바람과 구름과 비가 앞으로도 얼마나 오랫동안 시청자들의 기억속에 남을수 있는 완성도 높은 작품을 보여줄지도 기대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