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69회 다시보기 재방송 회차정보 보러가기 11기 공식영상 출연진 시청률

 

2021년 7월 14일 1회 첫 방송을 시작하게 된 나는 솔로 69회 가 이번주 이어집니다.

 

 

 

 

 

 

 

나가자. 커플로.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솔로탈출 대서사시.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 으로 전해주고 있는데요. 68회 시청률 은 3.985%. 나는 솔로 11기 69회 다시보기 와 보러가기 는? 티빙, 왓챠, 웨이브, 넷플릭스.

 

 

먼저, SBS 플러스 수요일 예능 나는 솔로 의 방송시간 은 오후 10시 30분 부터 시작이 되고, 앞서 말씀드린 바와가치 지난 1기를 시작으로 하여 최근에는 돌싱특집의 10기까지 마무리가 되면서 자신의 살아가는 동안에 함께하게 될 반쪽을 찾아 나서는 솔로나라 11번지 에서의 이야기가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에 이번 11기 에서는 역대급 미모들과 훈남들이 등장을 하게 되면서 솔로나라 11번지에서는 또 어떠한 격변이 일어나게 될지 기대케 하였는데요. 지난 10기 에서의 엄청난 바람이 불고 지나간 가운데,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게 되었던 만큼 해당 관심이 이번 11기 에 까지 이어지게 될지도 궁금 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기수들도 그랬지만 이번에야 말로 정말 훈남훈녀 들이 출연을 하게 되면서 더 많은 기대를 예고만으로도 함꼐할수가 있었는데요. 여기에 공개를 앞두고 있는 이번 나는 솔로 11기의 직업과 더불어서 나이에 대한 부분들이 공개가 된 뒤에 또 어떠한 자신의 운명을 찾기 위한 격변의 순간들이 함께하게 될지 좋은 사람들과의 유쾌함과 진정성 까지 함께 띄게 될지도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