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52회 다시보기 재방송 회차정보 보러가기 공식영상 출연진 시청률

 

2021년 10월 21일 1회 첫 방송을 시작하게 된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52회 가 이번주 이어집니다.

 

 

 

 

 

 

 

세 명의 이야기꾼이 각자의 이야기 친구에게 가장 일상적인 공간에서 과거의 사건을 1대 1로 전달하는 프로그램 으로 전해주고 있는데요. 51회 시청률 은 4.3%.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52회 다시보기 와 보러가기 는? 웨이브, SBS 편성표.

 

 

먼저, SBS 목요일 예능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의 방송시간 은 오후 10시 30분 부터 시작이 되고, 앞서 말씀드린 바와가치 우리가 잊어서는 안 될 기존의 사건사고 들과 다양한 관점에서의 중요한 실화들을 재연 방식으로 다시 한번 세 명의 초대 되 친구들에게 들려주게 되면서 함께 공감을 이끌어 내게 되었답니다.

 

 

때는 1990년 6월 25일 이였는데요. 가장 아끼고 있었던 노란 우산을 쓰고 유치원에 가게 되었던 여섯 살 민지 였답니다. 하지만 어찌된 일이었던 것이 학원이 마치는 무렵 중에서도 민지가 나오지 않아서 계속 기다리고 있는 상황 이었는데 누군가가 바로 민지의 엄마를 사칭을 하게 되면서 집에 급한일이 생겼으니깐 일찍 보내 달라고 전화를 하였다고 했답니다.

 

 

 

 

 

 

 

당연하게는 큰 의심이 없는 상태에서 그 당시 유치원 선생은 민지를 하원시키게 되었던 것인데요. 하지만 이에 민지가 데려간 사람이 도대체 누구 였을까 라는 걱정이 생기기 시작 하였답니다. 그리고 다음날 바로 전화 한통이 걸려오게 되었습니다. 아이를 돌려받고 싶으면은 5천만원을 입금하시오 라고 말했었고 그리고 그는 조흥은행에 들려 계좌번호를 불러주게 되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