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정투어 원하는대로 11회 다시보기 재방송 회차정보 보러가기 공식영상 출연진 시청률

 

2022년 8월 25일 1회 첫 방송을 시작하게 된 무작정투어 원하는대로 11회 가 이번주 이어집니다.

 

 

 

 

 

 

 

순도 100% 무작정 투어를 떠나는 톱스타 찐친들의 하이퍼 리얼리즘 여행 예능 으로 전해주고 있는데요. 10회 시청률 은 1.292%. 무작정투어 원하는대로 11회 다시보기 와 보러가기 는? 티빙, 왓챠, 웨이브.

 

 

먼저, MBN 목요일 예능 무작정투어 원하는대로 의 방송시간 은 오후 10시 20분 부터 시작이 되고, 앞서 말씀드린 바와가치 찐친들이 함께 떠나는 아무것도 정해지지 않은 상황 에서의 해당 여행지를 통해서 출연진들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면서 속에 담아두고 있었던 이야기들도 꺼내어 보고 있답니다.

 

 

배우 고은아가 여기에 출연을 해주었는데요. 2년간의 공백기간 동안에서의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들려주었답니다. 혼자만의 은퇴를 하게 되었다면서 힘들었던 과거에 대한 회상을 하게 되는 이야기들이었습니다. 이러한 상황 에서의 신애라는 고은아에게 요즘 은아는 어떤 마음 이냐면서 묻게 되었습니다.

 

 

 

 

 

 

 

고은아는 이러한 질문에 처음에는 어떻게 해야될지 몰랐는데요. 생각이 든 게 한 번도 아니었다고는 하였지만 나한테 조차 이러한 질문을 해본적이 없었다고 하였답니다. 행복한 거랑은 불안한 거랑은 너무나도 극명하게 부딪히는 문제라면서 자신의 현재의 소감을 전해주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혼자만의 은퇴를 하였었다고 2년 동안은 활동도 안하고 회사도 안들어갔었다고 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