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음악회 1404회 다시보기 재방송 회차정보 보러가기 공식영상 출연진 시청률

 

1993년 5월 9일 1회 첫 방송을 시작하게 된 열린음악회 1404회 가 이번주 이어집니다.

 

 

 

 

 

 

 

1993년부터 대한민국 음악쇼를 이끌어 온 대한민국 대표 음악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장르, 다양한 가수를 통해 전세대가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주는 프로그램 으로 전해주고 있는데요. 1403회 시청률 은 3.5%. 열린음악회 1404회 다시보기 와 보러가기 는? KBS1 편성표.

 

 

먼저, KBS1 음악 예능 열린음악회 의 방송시간 은 오후 6시 부터 시작이 되고, 앞서 말씀드린 바와가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음악 방송 중 하나로서 지금까지 무려 29년간 그 명맥을 이어나가고 계시며, 누구나 함께 들어도 즐거운 시간을 함꼐하게 만들어 줄 만큼 다양한 장르 에서의 가수들이 출연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여기에 열린음악회 는 1993년 5월 9일 시작한 이례 아직까지도 종방에 대한 예고가 거론되지 않고 있습니다. 해당 방영들이 지금까지 함꼐해온 뒤 가장 높은 관심사를 받게 된 회차 는 이전 760회 방영 떄이며 그 당시 8.4%를 기록하게 되면서 화제가 되어 주기도 하였습니다.

 

 

 

 

 

 

 

 

지금까지의 열린음악회 에서의 진행과 더불어서 방영을 통한 출연진들로 함께해주신 분들은 이현주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아와 오고 계십니다. 이전 황수경 아나운서가 무려 17년동안 역대 단일 프로그램 으로서는 가장 오랜 동안의 진행을 맡아 오는 기록 또한 여전히 이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다채로운 가수들이 함께하고 있는 만큼 어떠한 노래의 장 이 앞으로도 펼쳐지게 될지 기대해 보게 되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