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 14회 다시보기 재방송 회차정보 보러가기 공식영상 출연진 시청률

 

2022년 8월 11일 1회 첫 방송을 시작하게 된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14회 가 이번주 이어집니다.

 

 

 

 

 

 

 

 

'나는 SOLO'화제의 출여나들이 방송 이후 어떤 삶과 연애를 꽃피웠는지, 그들의 일상을 찾아가는 스핀 오프 예능 프로그램 으로 전해주고 있는데요. 13회 시청률 은 0.68%.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14회 다시보기 와 보러가기 는? SBS 플러스.

 

 

먼저, SBS 플러스 목요일 예능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의 방송시간 은 오후 10시 30분 부터 시작이 되고, 앞서 말씀드린 바와가치 지난 1기 출연자들을 시작으로 하여 최근까지 솔로나라 에 방문을 하였던 남녀 솔로들이 방송이 끝나고 난 뒤에 일상적인 모습으로 돌아간 뒤에 부분들을 나솔사계 와 함께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여기에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는 2022년 8월 11일 에 시작하게 된 이례 아직까지는 종방에 대하 공개가 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그렇기에 몇부작 으로 편성이 된 것인지에 대한 부분은 마지막회에 대한 예고가 난 뒤에 알수있게 되었습니다. 재방송 채널 은 SBS 플러스, SBS funE, ENA, ENA PLAY 등에서 각각의 요일별로 이전의 회차들에 대한 방영들이 이루어지게 되었습니다.

 

 

 

 

 

 

 

 

지금의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를 이끌어 나가고 계시는 진행자로서 출연즌 하고 계시는 분들은 데프콘, 김가영 이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일부 방영 때는 새로운 손님들이 게스트로 진행을 함께 하게 되면서 현재까지 10기 들 까지 방영이 완료 되었다는 점에서 해당 솔로 남녀 들은 어떠한 일상을 지금은 보내고 있는지에 대한 기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