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몸신이다 410회 다시보기 재방송 회차정보 보러가기 공식영상 출연진 시청률

 

2014년 12월 17일 1회 첫 방송을 시작하게 된 나는 몸신이다 410회 가 이번주 이어집니다.

 

나는 몸신이다 보러가기

 

 

 

 

 

 

 

직접 개발한 건강법을 통해 몸을 다스리는 데 성공한 사람들의 건강 비법을 소개하는 프로그램 으로 전해주고 있는데요. 409회 시청률 은 1.109%. 나는 몸신이다 410회 다시보기 와 보러가기 는? 채널A 편성표.

 

나는 몸신이다 410회

 

먼저, 채널A 목요일 예능 나는 몸신이다 의 방송시간 은 오후 8시 10분 부터 시작이 되고, 앞서 말씀드린 바와가치 우리 몸에 대한 중요함 은 언제라도 찾아오게 될 질병을 예방 하는데 비로서 시작을 할수 있는데, 다양한 주제 들을 통하여서 자신만의 건강을 지금까지 지켜오는데 활용 된 비법들을 먼저 들어보고, 전문가들에게 추가적으로 설명을 들어보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여기에 나는 몸신이다 는 2014년 12월 17일 에 시작을 하게 된 이례 아직까지는 종방에 대한 부분은 공개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8년 동안 함께 해오게 되면서 채널A 를 대표하는 방송 중 하나로서 거듭나고 있습니다. 재방송 채널 은 채널A 플러스, YTN사이언스, 쿠키건강TV 에서 각각이 요일별로 이전의 회차들에 대한 방영들이 이루어지게 되었습니다.

 

 

 

 

 

 

 

 

지금의 나는 몸신이다 를 이끌어 나가고 계시는 진행자 로서의 행보를 이어나가고 계시는 분은 정은아 아나운서가 함꼐해주고 계십니다. 이외에도 해당 주의 특집에 맞는 몸신 분들께서 직접 출연을 해주시고, 이와 관련 된 의학지식을 갖추고 계시는 전문가들을 비롯하여 대중문화를 이끌어가는 스타들 중 손님으로서 함꼐하면서 건강에 대한 해박한 정보들로 기대해 보게 되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