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튼콜 7회 8회 다시보기 재방송 회차정보 보러가기 타임라인 등장인물 공식영상 줄거리 시청률

 

2022년 10월 31일 1회 첫 방송을 시작하게 된 커튼콜 7회 8회 가 이번주 이어집니다.

 

커튼콜 보러가기

 

 

 

 

 

'낙원'의 주인인 시한부 할머니의 소원을 이루어주기 위해, 전대미문의 특명을 받은 한 남자와 지상 최대 사기극에 얽힌 사람들의 이야기 로 전해주고 있는데요. 6회 시청률 은 5.6%. 커튼콜 7회 8회 다시보기 와 보러가기 는? KBS2 편성표.

 

커튼콜 7회
커튼콜 8회

 

먼저, KBS2 월화 드라마 커튼콜 의 방송시간 은 오후 9시 50분 부터 시작이 되고, 앞서 말씀드린 바와가치 낙원의 주인으로서 역활을 맡게 된 고두심의 소원을 이루어 주기 위한 강하늘과 하지원의 고군분투기 여기에 믿기 힘든 캐스팅으로 함께하게 된 출연진들이 공개가 되면서 부터 어떠한 작품으로 그려내게 될지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에 커튼콜 은 2022년 10월 31일 부터 시작한 이례 종방에 대한 부분은 이미 예고가 되었던바 있으며, 2023년 1월 17일 까지 방영이 될 16부작 으로 제작이 완료되어 있습니다. KBS 에서 야심차게 2021년도 하반기 에서의 드라마로 준비를 하게 된 만큼 역대급 캐스팅 중 하나의 작품으로도 기억 될 최고의 연기자들이 출연을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에서의 커튼콜 에서의 주연과 조연 여기에 중견배우 들 등 해당 역활에 대한 연기를 보여주게 된 분들은 강하늘(유재헌 역, 20대 후반, 30대 초 연극배우), 하지원(박세연 역, 30대 낙원호텔 총지배인), 고두심(자금순 역, 낙원호텔 총수), 권상우(배동제 역, 30대 후반 삼우그룹 후계자), 정지소(서윤희 역, 20대 연극배우), 성동일(정상철 역, 50대), 노상현(리문성 역), 지승현(박세준 역, 40대) 로 해당 출연자들과이 앞으로 이끌어 나가게 될 이번 드라마 에서의 커튼콜 은 어떠한 메세지를 남겨주게 될지에 대한 부분도 기대해 보게 되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