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보령 배우 드라마 몸매 출연작 프로필 나이 키

 

현재, 일일드라마 로 진행되고 있는 엄마가 바람났다 에 출연하고 있는 탤런트겸 뮤지컬배우 문보령 은 지난 이전의 작품때 부터 좋은 연기력을 호평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와 더불어서 여성들의 부러움을 살만한 몸매로 주목되기도 하였는데요.

 

 

 

 

 

뮤지컬 배우겸 탤런트인 문보령 의 프로필은 올해나이 1983년 1월 24일 생으로 37세 입니다. 적지않은 나이 이지만 여전히 동안의 외모를 보여주는 만큼 매력적인 몸매또한 유지되어 오고 있는데요. 학력의 경우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입니다.

 

 

현재, 소속사의 경우 다인엔터테인먼트 이며, 소셜미디어 의 경우 공식사이트를 운영중에 있는데요. 데뷔는 2003년도 KBS2 드라마 나는 이혼하지 않는다를 통해서 연예계에 데뷔 하게 되었습니다. 영화 출연작의 경우에는 2014년도 캠퍼스 S커플에 출연하였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을 알아보자면 2009년도 KBS1 드라마 청춘예찬 에서는 이순결 역으로 열현 하였으며, 별도 달도 따줄게 에서는 차경주 역으로 네 이웃의 아내 은채역, 천상여자 서지희역, 야경꾼 일지 모연월역, 어머님은 내며느리 에서는 김수경 역으로 다양한 작품을 선보였는데요.

 

 

 

 

 

현대극과 더불어서 사극을 넘나들면서 다양한 케릭터를 선보였으며, 맡은 역활에 최고의 연기력으로 호평을 계속적으로 받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어떤 드라마나 영화에 출연할지 기대되고 있는 가운데 시청자들에게 오랫동안 기억되는 배우로 남을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