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과 꽃 다시보기 보러가기 재방송 회차정보 줄거리 몇부작 등장인물 시청률 KBS2 드라마 결말

 

2013년 7월 3일 1회 첫 방송을 시작하였던 칼과 꽃 입니다.

 

 

 

 

 

 

 

 

 

고구려 영류왕의 딸 무영이 아버지를 죽인 연개소문의 서자 연충과 사랑에 빠진 뒤 복수와 사랑 사이에서 갈등하는 내용을 줄거리로 하는 무협 첩보 멜로 드라마 인데요. 이전의 방영된 회차들 중 가장 높은 시청률 은? 6.7% (1회). 칼과 꽃 다시보기 와 보러가기 는? 웨이브, 티빙, 왓챠, 넷플릭스 등.

 

 

먼저, KBS2 에서 수요일, 목요일 날 방영된 칼과 꽃 재방송 은 KBS2 편성표 에 따른 다시보기 채널의 요일별로 회차별로 기존 구분이 되었습니다.

 

 

2013년 9월 5일 마지막회 를 방영한 칼과 꽃 은 20부작 으로 제작이 되었는데요. 장르 는 사극, 멜로, 드라마 를 지향 하였습니다.

 

 

 

 

 

 

 

 

 

이번 종영드라마 칼과 꽃 에서 배역을 맡게 되면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 출연진 들로는 공주 역의 김옥빈, 연충 역의 엄태웅, 영류왕 역의 김영철, 연개소문 역의 최민수, 장 역의 온주완, 시우 역의 이정신, 모설 역의 박수진, 태자 역의 이태리, 선회영 역의 이대로, 해태수 역의 김주영 등이 인물관계도 를 형성 하였는데요.

 

이번에 출연한 배우들의 역량들을 볼때 시청률 에서 다소 아쉬움을 남겨주게 되었지만, 좋았던 액션 장면들과 퓨전으로서 로맨스를 더욱 극대화하게 되면서 여전히 기억속에 남는 드라마로서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