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별곡 다시보기 재방송 기본정보 줄거리 몇부작 등장인물 시청률 KBS2 드라마 결말

 

2007년 7월 9일 1회 첫 방송을 시작하였던 한성별곡 입니다.

 

 

 

 

 

 

 

 

 

조선 정조시대를 배경으로 하여 가상의 인물들로 시대를 재조명한 퓨전사극 인데요. 이전의 방영된 회차들 중 가장 높은 시청률 은? 7.6% (1회). 한성별곡 다시보기 와 보러가기 는? 웨이브, 티빙, 왓챠, 넷플릭스 등.

 

 

먼저, KBS2 에서 월요일, 화요일 날 방영된 한성별곡 재방송 은 KBS2 편성표 에 따른 다시보기 채널의 요일별로 회차별로 구분이 되었습니다.

 

 

2007년 7월 31일 마지막회 를 방영한 한성별곡 은 8부작 으로 제작이 완료 되었는데요. 장르 는 퓨전 사극 으로 지향 을 하였습니다.

 

 

 

 

 

 

 

 

 

이번 종영드라마 한성별곡 에서 배역을 맡게 된 좋은 연기를 보여준 출연진 들로는 박상규 역의 진이한, 이나영 역의 김하은, 양만오 역의 이천희, 임금 역의 안내상, 대비 역의 정애리, 박인빈 역의 김응수, 염씨 역의 이미지, 서주필 역의 한정수, 월향 역의 임서연, 황집사 역의 김명수 등이 인물관계도 를 형성 하였는데요.

 

단 8부작 으로 짧은 에피소드 속에서도 조금은 새로운 부분들을 접미 하였지만 좋은 영상미와 안정된 스토리 전개 그리고 배우들의 열연들이 돋보였던 가운데 앞으로도 기억에 남는 드라마가 되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