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의 여신 정이 다시보기 보러가기 재방송 회차정보 줄거리 몇부작 등장인물 시청률 MBC 드라마 결말

 

2013년 7월 1일 1회 첫 방송을 시작하였던 불의 여신 정이 입니다.

 

 

 

 

 

 

 

 

 

 

조선시대 최초 여성 사기장의 파란만장한 삶과 사랑을 다룬 드라마 인데요. 이전의 방영된 회차들 중 가장 높은 시청률 은? 12% (4회). 불의 여신 정이 다시보기 와 보러가기 는? 웨이브, 티빙, 왓챠, 넷플릭스 등.

 

 

먼저, MBC 에서 월요일, 화요일 날 방영된 불의 여신 정이 재방송 은 MBC 편성표 예 따른 다시보기 채널의 요일별로 회차별로 기존에 구분이 되었습니다.

 

 

2013년 10월 22일 마지막회 가 방영된 불의 여신 정이 는 32부작 으로 제작이 완료 되었는데요. 장르 는 사극, 멜로 를 지향 하였습니다.

 

 

 

 

 

 

 

 

 

 

이번 종영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 에서 배역을 맡게 되면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 출연진 들로는 유정 역 문근영, 광해 역 이상윤, 김태도 역 김범, 이육도 역 박건형, 심화령 역 서현진, 이강천 역 전광렬, 임해 역 이광수, 선조 역 정보석, 인빈 김씨 역 한고은, 문사승 역 변희봉 등이 인물관계도 를 형성 하였는데요.

 

지금도 국내 최정상급 배우들로 활동하고 계시는 배우들이 출연을 하였고, 탄탄한 스토리 전개를 통해 만들어졌던 만큼 추억이 될만한 드라마로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