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택 프로 프로필 골프선수 키 나이 학력 고향 우승 상금 순위

 

매 대회의 마지막 라운드 에서 빨간색 티셔츠를 입는다고 하여서 불곰 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계시는 골프선수 이승택 프로 입니다.

 

 

 

 

 

 

 

 

현재까지도 고른 기량을 선보이시면 제네시스 상금왕과 대상포인트에서의 경쟁 들을 유지하는 활약을 보여주시는 골프선수 이승택 프로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95년 7월 26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29세 입니다.

 

 

출신에 대한 부분은 확인되지 않고 있으며, 신체 키 176cm 이며, 몸무게 80k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은 한국골프대학교 졸업 입니다. 혈액형이나 종교 그리고 본관이나 MBTI 등에 관련해서는 공개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나 소속팀은 확인되지 않으며, 프로 데뷔 는 지난 2013년 KPGA 입회 하게 되면서 갤러리 분들에게도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2023 KPGA 코리안투어 주요대회 수상경력 으로는 골프존 오픈 in 제주 28위, 제42회 GS칼텍스 매경오픈 74위, 우리금융 챔피언십 49위, SK telecom OPEN 2023 6위, KB금융 리브챔피언십 2위, 제13회 데상트코리아 매치플레이 59위, 제66회 kPGA 선수권대회 with A-ONE CC 6위, 코오롱 제65회 한국오픈 20위를 기록하였는데요.

 

꾸준히 최상위권에 오르면서 여러번 투어대회 첫 우승에 가까이 다가서신만큼 앞으로 일정에서 코리안투어 첫 우승의 감격도 누리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