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자형 영화배우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오징어 게임을 통하여서 단숨에 기억에 남는 배우로서 대중들에게 알려지면서 앞으로의 연기활동 역시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배우 곽자형 입니다.

 

 

 

 

 

 

 

 

앞으로의 차기작품을 통하여서도 어떠한 배역에 대한 연기를 통해 어떠한 장르에 출연을 할지도 기대되는 영화배우 곽자형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76년 8월 20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48세 입니다.

 

 

출신에 대한 부분은 확인되지 않으며, 신체 키 177cm 이며, 몸무게 90k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타 본관이나 혈액형, 학력 그리고 종교나 병역, MBTI 등에 관련해서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디어이엔티 이며, 데뷔작에 관련해서는 정확히 공개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부당거래, 페이스 메이커, 돈 크라이 마미, 뜨거운 안녕, 또 하나의 약속, 관능의 법칙, 허삼관, 헬머니, 간신, 암살, 밀정, 재심, 챔피언, 공작, 협상, 결백, 킹메이커, 폭로, 콘크리트 유토피아, 서울의 봄 등에 출연을 하면서 작품활동 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플레이어, 멜로가 체질, 사랑의 불시착, 검사내전, 낭만닥터 김사부 2, 오월의 청춘, 오징어게임, 너의 밤이 되어줄게, 내일, 맷돼지 사냥, 일당백집사, 유괴의 날, 힘쎈여자 강남순 등에 출연을 하면서 필모그래피 를 쌓아나가고 계시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를 오랫동안 보여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