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홍 영화배우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앞서 여러 작품에 출연을 하면서 맡은 역활에 대한 안정된 연기활동 을 통해 대중들에게 인상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계시는 영화배우 오윤홍 입니다.

 

 

 

 

 

 

 

 

 

앞으로의 차기작품 을 통하여서는 어떠한 장르에 출연을 하게 되면서 근황과 더불어서 활동하시는 모습을 보여주실지 기대되는 영화배우 오윤홍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71년 8월 9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53세 입니다.

 

 

출신에 대한 부분은 확인되지 않으며, 학력 은 중앙대학교 첨담영상대학원 영상예술학과 석사 입니다. 기타 키나 몸무게, 혈액형 그리고 본관이나 종교, MBTI 등에 관련해서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확인되지 않으며, 데뷔는 지난 1998년 영화 '강원도의 밤'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이재수의 난, 하늘 정원, 녹색 의자, 연애, 바람피기 좋은날, 페스티발, 황해, 나는 아빠다, 소녀괴담, 베테랑, 우리 연애의 이력, 봉이 김선달, 사바하 등에 출연을 하면서 작품활동 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토지, 들꽃, 미생, 밤을 걷는 선비, 솔로몬의 위증, 마녀의 게임 등에 출연을 하면서 필모그래피 를 쌓아나가고 계시는데요. 앞으로 보다 더 많은 작품에 출연을 하여 좋은 연기를 오랫동안 보여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