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상훈 탤런트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오랫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서 중견배우로서의 안정된 연기력을 통해 작품의 무게감을 더해 주고 계시는 탤런트겸 영화배우 맹상훈 입니다.

 

 

 

 

 

 

 

 

 

최근의 근황들도 궁금한 배우 중 한명으로서 최근 출연을 하게 된 영상들을 통해 어떠한 장르에 출연을 할지도 기대될 탤런트 맹상훈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60년 10월 30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64세 입니다.

 

 

출신에 대한 부분은 확인되지 않으며, 신체 키 176cm 이며, 몸무게 75k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 은 동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졸업이후 경기대학교 불어불문학 학사 입니다. 종교 는 개신교 이고, 혈액형이나 본관 그리고 병역이나 MBTI 등에 관련해서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확인되지 않으며, 데뷔는 지난 1982년 MBC 15기 공채 탤런트 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이장호의 외인구단 에 출연을 하면서 작품활동 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블랙독, 명불허전, 옥중화, 하이드 지킬 나, 마의, 인수대비, 태양의 신부, 동이, 이산, 영웅시대, 대장금, 상도, 황금시대, 허준, 서울의 달, 질투, 여명의 눈동자, 겨울이야기 등에 출연을 하면서 필모그래피 를 쌓아나가고 계시는데요. 앞으로도 사극전문배우 이외에도 더불어서 다른 장르에서의 연기를 보여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