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 베리굿 몸매 정글의법칙 레깅스
베리굿 조현 이 최근 진행되었던 정글의 법칙 in 폼페이 에서 활약중에 있는 가운데, 최근 수트 몸매 로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기도 하였습니다. 여전히 좋은 인기를 얻고 있는 베리굿 의 멤버로써 개인적으로 예능에서의 활약상도 나쁘지 않은데요. 그러면서 함께 알바 와 더불어서 무한댄스, 레깅스 와 관련된 부분도 주목되고 있습니다.



베리굿 조현 의 올해나이 는 1996년생으로 만 23세 입니다. 현재 소속은 제이티지엔터테이먼트 이며, 167cm 50kg 의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2016년 베리굿 EP 앨범 GLORY 로 데뷔하였는데요. 소셜미디어 는 공식사이트 와 인스타그램 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조현 은 SBS 예능 프로그램 중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정글의 법칙 in 폼페이 에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다시한번 받고 있습니다. 맨손으로 리소토 를 마지막 남은것 까지 먹으면서 맨손 먹방 을 제대로 보여주기도 하면서 어려운 촬영현장 에서도 폭소를 자아내기도 하였는데요.



무엇보다 이번 정글의 법칙 에서 조현 의 슈트 와 더불어서 레깅스 의 아름다운 자태 가 나오면서 이전부터 많은 주목이 되었던 것에 다시한번 얼마나 어려운 노력으로 이정도로 유지하고 있는지 알수 있었습니다. 이외에도 현재 조현 은 방영중인 좋은친구들 과 더불어서 이전에는 왕좌e게임 에도 출연하였는데요.



예전 진짜사나이 300 과 더불어서 우리도 국가대표다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에서 자산의 숨은 재능을 선보이면서 많은 호평과 동시에 인기도 얻고 있습니다. 베리굿 의 가수로써도 앞으로 많은 목소리를 들려주시길 바라며, 방송 에서도 많은 프로그램 에서 찾아뵐수 있기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