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금 영화배우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서 명품 중견배우 로서의 활동을 통하여서 여전히 전성기 만큼의 연기력을 이어나가주고 계시는 영화배우겸 탤런트 박준금 입니다.

 

 

 

 

 

 

 

 

 

최근영상 들을 통하여서 여전히 차기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주고 계시고, 복귀작에선 어떤 장르에 함꼐할지 기대될 영화배우 박준금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62년 7월 29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63세 입니다.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동면 만천리 출신으로 신체 키 164cm 이며, 몸무게 43k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 은 춘천여자고등학교 졸업이후 경희대학교 체육대학 무용학과 학사 입니다. 본관 은 밀양 박씨 이며, 종교 는 불교 이시고, 혈액형이나 MBTI 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티엔엔터테인먼트 이며, 데뷔는 지난 1982년 KBS2 주말 연속극 '순애'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주요 수상경력 으로는 2011년 SBS 연예대상 버라이어티부문 베스트엔터테이너 외 다수 를 수상 하신바 있습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사랑이 시작되는 날, 난 이렇게 산다우, 따귀 일곱대, 킹콩을 들다, 헬머니 등을 통해 작품활동 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보통 사람들, 즐거운 우리집, 사모곡, 토지, 내 마음은 호수, 비가비, 한명회, 서궁, 사랑과 영혼, 장희빈, 사랑과 야망, 순옥이, 날아오르다, 녹색마차, 세자매, 시크릿 가든, 오작교 형제들, 백년의 유산, 결혼의 여신, 응급남녀, 태양의 후예, 언니는 살아있다, 추리의 여왕, 같이 살래요, 바람과 구름과 비, 속아도 꿈결, 닥터 차정숙, 전설의 목욕탕집 에 출연을 하면서 필모그래피 를 쌓아나가고 계시는데요. 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보여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