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탤런트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데뷔 이후 부터 줄곧 다양한 작품 에서의 연기 뿐만 아니라 예능이나 방송활동 을 통하여서 대중적으로 알려지시게 된 탤런트겸 모델 클라라 입니다.

 

 

 

 

 

 

 

 

 

앞으로도 어떠한 장르에 출연을 하게 되면서 최근영상들을 통하여서도 근황과 더불어서 차기작과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주시는 탤런트 클라라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85년 1월 15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40세 입니다.

 

 

본명은 클라라 리 이며, 한국명은 이성민 이시고, 출생 은 스위스 베른으로 국적은 영국 입니다. 거주지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신천동 시그니엘 이며, 신체 키 167cm 이며, 몸무게 48k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혈액형의 경우 B형 인데요. 학력 은 El Camino College 패션디자인학 휴학 중 입니다. 종교 는 가톨릭 이시고 본관이나 MBTI 등에 관련해서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주)씨엘이엔엠 이며, 데뷔작에 관련해서는 상세히 알려진바는 없습니다.주요 수상경력 으로는 2019년 제7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한류스타상 외 다수 를 수상 하신바 있습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오감도, 클로젯, 워킹걸, 리큐에게 물어라, 제이든 팬던트, 클라라의 색즉시공, 정성, 배트 솔저, 침입자들, 더블패티, 대홍포, 창천 전장의 서막, 유랑지구 2 에 출연을 하면서 작품활동 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거침없이 하이킥, 투명인간 최장수, 태희혜교지현이, 인연만들기, 바람불어 좋은 날, 동안미녀, 부탁해요 캡틴, 맛있는 인생, 결혼의 여신, 응급남녀, 안투라지, 멜로홀릭, 한성 등에 출연을 하면서 필모그래피 를 쌓아나가고 계시는데요. 앞으로도 다방면 에서의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