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 드라마 영화 나이 집사부일체 출연료 전액기부

 

좋은 연기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남길 은 최근 자신이 출연하였던 SBS 예능 프로그램인 집사부일체 의 모든 출연료 를 전액기부 하면서 훈훈한 소식이 들여왔는데요.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국내정세가 걱정이 많은 상황에서 이런 따뜻한 소식이 들려오면서 마음 한켯이 따뜻해지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어떤 드라마 와 영화 작품들을 진행하였는지도 주목되고 있는데요.

 

 

 

 

 

영화배우 겸 탤런트 인 김남길 의 올해나이 는 1981년 생으로 38세 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씨제스엔터테이먼트 이며 2003년 MBC 31기 공채 탤런트 로 데뷔 하였습니다. 수상경력은 2019 MBC 연기대상 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으며, 현재 소셜미디어 는 공식사이트, 웨이보, 팬카페 등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최근에 방영되었던 SBS 예능프로그램인 집사부 일체 에서 좋은 일에 보태주셨으면 한다 라는 짧은 소감과 더불어서 자신의 출연료 로 를 모두 기부하는 선행으로 주목되고 있는데요. 해당일정동안 기록된 수만큼의 학용품을 기부한다고 약속하였다고 합니다.

 

 

김남길 은 자신의 선 굵은 연기와 더불어서 다양한 작품에서 새로운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최근에 종방되었던 열혈사제 와 더불어서 단 하나의 드라마를 꼽자면 바로 선덕여왕 에서 비담으로 활약하면서 크게 주목되었습니다. 이외에도 시베리아 선발대, 아마존의 눈물 등 예능 과 방소 그리고 다큐 에서도 나래이션 으로도 많은 참여를 하였는데요.

 

 

 

 

 

2020년 2월 8일 개봉되었던 클로젯 과 더불어서 개봉을 앞두고 있는 보호자(가제) 와 더불어서 기묘한 가족, 살인자의 기억법, 어느날 그리고 판도라 에서도 선굵은 연기를 보여주면서 호평들이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드라마 와 영화로 브라운관 과 극장에서 만나뵐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