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지훈 연극배우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예명으로 피오 로 활동중 이시고 그룹 블락비를 통해서도 좋은 노래를 들려주었으며, 현재는 좋은 연기들도 보여주시는 연극배우 가수 표지훈 입니다.

 

 

 

 

 

 

 

 

 

최근소식들을 통하여서도 다방면에서의 스케줄 을 소화해 내시고 최근영상 들에서도 좋은 연기를 이어나가고 계시는 연극배우 표지훈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93년 2월 2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32세 입니다.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산동 출신으로 신체 키 180cm 이며, 몸무게 80k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 은 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 중앙중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졸업이후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계열 전문학사,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 재학 중 입니다. 본관 은 신창 표씨 이며, 종교 는 개신교 이며, 병역 은 대한민국 해병대 병장 만기전역 하였고, MBTI 는 ISFJ 입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아티스트컴퍼니 이며, 데뷔는 지난 2011년 블락비 디지털 싱글 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2017년 MBC 방송연예대상 인기상 을 수상 하신바 있습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뉴 노멀 등에 출연을 하면서 작품활동 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사랑의 온도, 설렘주의보, 남자친구, 호텔 델루나, 친구에게 연인이 되는 경우의 수, 마우스, 유미의 세포들 시즌2, 굿파트너 등에 출연을 하면서 필모그래피 를 쌓아나가고 계시는데요. 앞으로도 다방면 에서의 좋은 연기를 보여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