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연 탤런트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최근의 근황이 궁금한 여배우 중 한명으로서 다음에 합류하게 될 복귀작은 어떤작품이 될지 궁금한 탤런트겸 영화배우 오아연 입니다.

 

 

 

 

 

 

 

 

 

기존에 출연을 하였던 작품들을 통하여서 대중들에게 기억에 남는 연기력을 통해 복귀작들에 대한 궁금증이 남는 탤런트 오아연 의 프로필 을 머너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92년 3월 6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33세 입니다.

 

 

출신에 대한 부분은 확인되지 않으며, 신체 키 163cm 이며, 몸무게 46k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혈액형의 경우 O형 인데요. 학력 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예술사 입니다. 본관이나 종교, MBTI 등에 관련해서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런업컴퍼니 이며, 데뷔는 지난 2014년 영화 '디셈버'등에 출연을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디셈버, 침묵, 곤지암, 젠틀맨 등에 출연을 하면서 작품활동 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미스터 션샤인, 조작, 너를 노린다 등에 출연을 하면서 필모그래피 를 쌓아나가고 계시는데요.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복귀작들을 통해 연기를 보여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