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수 영화배우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최장군 으로 더 잘알려져 계시나 이외 작품들 속에서도 맡은 캐릭터들에 대한 연기들을 통해 기억에 남아 계시는 영화배우겸 탤런트 한정수 입니다.

 

 

 

 

 

 

 

 

 

물론, 최근의 근황이 궁금하신만큼 가장 최근영상 들에서의 보여주었던 믿고볼 수 있는 연기력을 어떤 복귀작으로 보여주실지 궁금한 영화배우 한정수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72년 11월 20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53세 입니다.

 

 

서울특별시 강동구 출신으로 신체 키 186cm 이며, 혈액형 은 B형 입니다. 학력 은 한영고등학교 졸업이후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전문학사 입니다. 본관 은 청주 한씨 이며, 종교 는 천주교 입니다. 몸무게나 병역, MBTI 등에 관련해서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확인되지 않으며, 데뷔는 지난 1996년 남성 듀엣 데믹스 가수로, 2003년 영화 '튜브' 영화로 연기자로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얼굴없는 미녀, 해바라기, 밤의 여왕 등에 출연을 하면서 작품활동 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마왕, 한성별곡, 왕과 나, 바람의 화원, 추노, 검사 프린세스, 도망자 Plan B, 근초고왕, 포세이돈, 아랑 사또전, 우아한 녀, 아이언맨, 밤을 걷는 선비, 대박, 도둑놈 도둑님, 시크릿 부티크 등에 출연을 하면서 필모그래피 를 쌓아나가고 계시는데요.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복귀작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