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탤런트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최근에 작품에 대한 근황이 궁금한 여배우 중 한명으로서 아역시절부터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셨던 탤런트 김지민 입니다.

 

 

 

 

 

 

 

 

 

기존에 출연을 한 작품들 속에서의 연기활동 들을 통하여서 차후 복귀를 하게 된다면 어떠한 장르에 합류하실지 기대될 탤런트 김지민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2000년 2월 12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25세 입니다.

 

 

서울특별시 서초구 출신으로 신체 키 166cm 이며, 몸무게 46k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 은 서울광진초등학교, 봉은중학교, 청담고등학교 졸업이후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과 학사 입니다. 혈액형이나 본관 그리고 종교나 MBTI 등에 관련해서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무소속 이며, 데뷔는 지난 2008년 MBC 드라마 '달콤한 인생'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주요 수상경력 으로는 2017년 SBS 연기대상 청소년연기상 외 다수 를 수상 하신바 있습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덕수리 5형제, 조선마술사, 사랑후애, 아부쟁이 등에 출연을 하면서 작품활동 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밥줘, 폼나게 살거야, 삼생이, 불의 여신 정이, 어셈블리, 달콤살벌 패밀리, 운빨로맨스, 돈꽃, 초인가족, 슬기로운 감빵생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탑매니지먼트, 초면에 사랑합니다 등에 출연을 하면서 필모그래피 를 쌓아나가고 계시는데요. 앞으로도 새로운 작품을 통해 만나뵐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