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은 탤런트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최근에는 근황이 궁금 하면서도 또 다른 이면에서는 어떠한 복귀작을 통해 연기활동 을 이어나가실지 기대될 탤런트겸 영화배우 하시은 입니다.

 

 

 

 

 

 

 

 

 

기존에 출연을 하였던 작품들 속에서도 이미 믿고볼 수 있는 연기력을 보여주셨으며, 차기작품에 대한 궁금증도 이어나가시는 탤런트 하시은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81년 4월 28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44세 입니다.

 

 

본명 은 이시은 이며, 신체 키 165cm 이며, 몸무게 44k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혈액형의 경우 A형 인데요. 학력 은 숭덕여자고등학교 졸업이후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경영과 전문학사 입니다. 종교 는 천주교 입니다. 본관이나 MBTI 등에 관련해서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 이며, 데뷔는 지난 2003년 영화 '오 해피데이'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버스를 타다, 격투기 고등학교, 내 생애 최악의 남자, 좋은 밤 되세요 등에 출연을 하면서 작품활동 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두근두근 체인지, 성장드라마 반올림, 추노, 7급 공무원, 장옥정 사랑에 살다, 맨도롱 또똣, 가면, 또 오해영, 더 패키지, 이별이 떠났다, 바벨, 태양의 계절, 쌍갑포차, 클리닝 업 등에 출연을 하면서 필모그래피 를 쌓아나가고 계시는데요.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새로운 작품에 합류를 해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