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성 탤런트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다양한 작품에서 보다보면 기억에 남는 연기자 중 한명으로서 이제는 원로배우로서 활동을 이어가고 계시는 탤런트겸 연극배우 양재성 입니다.

 

 

 

 

 

 

 

 

 

최근영상 들을 통하여서도 꾸준히 작품에 열정을 이어나가고 계시는만큼 어떠한 복귀작을 통해 연기를 보여주실지 기대될 탤런트 양재성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45년 3월 15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80세 입니다.

 

 

서울특별시 출신으로 학력 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입니다. 기타 신체 키와 몸무게, 혈액형 그리고 본관이나 종교, 병역이나 MBTI 등에 관련해서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확인되지 않으며, 데뷔는 지난 1977년 KBS 4기 공채 탤런트 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주요 수상경력 으로는 1980년 대한민국 연극제 남자연기상 을 수상 하신바 있습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그녀에게 잠들다, 공공의 적, 보리울의 여름, 투사부일체 등에 출연을 하면서 작품활동 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힙하게, 킹더랜드, 나의 해방일지, 닥터 로이어, VIP, 눈이 부시게, 참 좋은 시절, 대왕의 꿈, 천사의 선택, 사랑을 믿어요, 보석비빔밥, 시티홀, 일지매, 최강칠우, 대조영, 사랑과 야망, 불멸의 이순신, 장희빈, 제국의 아침, 학교 4, 경찰특공대, 대조 왕건, 어사출두, 좋은걸 어떻해, 토마토 등에 출연을 하면서 필모그래피 를 쌓아나가고 계시는데요. 앞으로도 오랫동안 건강하시며 좋은 연기를 보여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