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모 탤런트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대한민국을 대표할만한 중견배우로서 엄청난 몰입감을 주는 연기력을 통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대다수의 작품에 합류하셨던 탤런트 정성모 입니다.

 

 

 

 

 

 

 

 

 

가장 최근에 작품들에서도 여전히 믿고볼 수 있는 배우로서의 활동을 통한 복귀작들이 꾸준히 기대가 되는 탤런트 정성모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56년 10월 20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69세 입니다.

 

 

전라북도 장수군 출신으로 신체 키 180cm 이며, 혈액형 은 B형 입니다. 학력 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후 서울예술전문대학 영화과 전문학사 입니다. 몸무게나 본관 그리고 종교나 병역, MBTI 등에 관련해서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아이티이엠 이며, 데뷔는 지난 1982년 MBC 15기 공채 탤런트 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주요 수상경력 으로는 1985년 MBC 연기대상 남자신인상 을 수상 하신바 있습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성공시대, 손톱, 4발가락, 도마 안중근, 모노폴리, 신기전, 더 킹, 경관의 피, 헌트 등에 출연을 하면서 작품활동 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마녀의 게임, 두 번째 남편, 펜트하우스 1, 2, 역류, 오만과 편견, 사랑만할래, 제왕의 딸 수백향, 궁중잔혹사 꽃들의 전쟁, 굿바이 마눌, 무신, 한반도, 계백, 제빵왕 김탁구, 다 줄거야, 선덕여왕, 바람의 나라, 개와 늑대의 시간, 미스터 굿바이, 신돈, 영웅시대, 장희빈, 대망, 명성황후 등에 출연을 하면서 필모그래피 를 쌓아나가고 계시는데요. 앞으로도 오랫동안 건강하시며 좋은 연기를 보여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