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환 영화배우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오랜기간 작품에서의 활동을 비롯하여서 방송에서의 MC로서 진행 및 연출가로서도 활동중에 계시는 영화배우 송승환 입니다.

 

 

 

 

 

 

 

 

 

최근에 출연을 한 영상들을 통하여서도 여전히 작품에 대한 열정을 통한 좋은 연기들과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시는 영화배우 송승환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57년 1월 10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68세 입니다.

 

 

서울특별시 성북구 출신으로 신체 키 174cm 이며, 몸무게 69k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 은 안암국민학교, 보성중학교, 휘문고등학교 졸업이후 한국외국어대학교 아랍어학 명예학사 입니다. 본관 은 은진 송씨 이며, 혈액형이나 종교, 병역이나 MBTI 등에 관련해서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PMC프러덕션 예술총감독 이며, 데뷔는 지난 1965년 KBS 아역 성우 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주요 수상경력 으로는 2019년 체육훈장 맹호장 외 다수를 수상 하신바 있습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주고 싶은 마음, 꿈나무, 오빠하고 누나하고, 가시를 삼킨 장미, 춘자는 못말려, 달은 해가 꾸는 꿈, 별빛 속으로, 더 박스 등에 출연을 하면서 작품활동 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삼남매가 용감하게, 봄밤, 그래 그런거야, 부탁해요 엄마, 무자식 상팔자, 내 마음이 들리니, 뗴루아, 아일랜드, 고백, 내 사랑 누굴까, 유혹, 목욕탕집 남자들, 한명회, 분노의 왕국, 고래의 꿈, 고개숙인 남자, 왕조의 세월, 신부교실, 간호병동, 불타는 바다 등에 출연을 하면서 필모그래피 를 쌓아나가고 계시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를 오랫동안 보여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