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훈 영화배우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거탑 시리즈를 통하여서 대중들에게 알려져 계시며, 꾸준히 정극이나 코믹극 등 다방면에서의 연기를 보여주시는 영화배우 최종훈 입니다.

 

 

 

 

 

 

 

 

 

앞으로도 어떠한 차기작품을 통하여서도 믿고볼 수 있는 배우로서의 활동을 복귀작들을 통해 보여주실지 기대될 영화배우 최종훈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79년 5월 29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46세 입니다.

 

 

강원도 강릉시 주문진읍 출신으로 신체 키 183cm 이며, 혈액형 은 AB형 입니다. 본관 은 강릉 최씨 이며, 병역 은 경찰청 의무경찰 수경 만기전역 했으며, 몸무게나 학력, 종교나 MBTI 등에 관련해서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확인되지 않으며, 데뷔는 지난 2002년 KBS2 '폭소클럽'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나두야 간다, 가문의 위기, 가문의 부활, 우리 이웃의 범죄, 연애의 기술, 나가요 미스콜, 돌아온다 등에 출연을 하면서 작품활동 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신입사원, 거침없이 하이킥, 푸른거탑, 푸른거탑 제로, 푸른거탑 리턴즈, 응답하라 1994, 황금거탑, 모던파머, 피노키오, 떴다 패밀리, 착하지 않은 여자들, 초인시대, 미씽9,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신병 1, 2,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등에 출연을 하면서 필모그래피 를 쌓아나가고 계시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를 오랫동안 보여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