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정은 드라마 영화 몸매 출연작 프로필 키 나이 학력 인스타그램

 

지난 2002년 영화 일단 뛰어 에서 좋은 연기력을 데뷔를 하였던 이제 연기자로써 18년차에 접어드는 배우 임정은 은 여전히 좋은 작품 과 많은 출연작 을 통해서 여전히 시청자들에게 좋은 호평을 듣고 있으며,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고 있습니다.

 

 

 

 

 

연예계 데뷔 18년차 이지만 여전히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탤런트겸 영화배우 임정은 의 프로필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81년 3월 31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만 39세 입니다. 하지만 이전의 아름다운 외모를 유지하시고 계시는데요.

 

 

부산광역시 동래구 출신으로 신체는 키 163cm 이며, 몸무게는 43kg 로 알려져 있으며 여전히 완벽한 비쥬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혈액형은 B형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현재, 소속사는 PF컴퍼니 이며, 데뷔는 지난 2002년 영화 일단 뛰어 를 통해서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예능과 CF등에서도의 활약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학력으로는 사직초등학교, 사직여자중학교, 동호여자상업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의 수재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현재, 소셜미디어의 경우 공식사이트 와 인스타그램 을 통해서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수상경력으로는 2012년 제20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조연상과 2013년 10월 아름다운가게 기증 캠페인 홍보대사를 역임하였는데요, 영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무지개여신, 그래가족, 궁녀, 내사랑과 더불어서 한번다녀왔습니다, 바벨 등에서 여전히 좋은 연기력을 이어나가고 있기에 앞으로도 오랫동안 팬들에게 기억되는 여배우중 한명으로 보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