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환 탤런트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대장암까지 이겨내면서 연기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시면서 활동을 해주셨고, 최근의 근황에 대한 궁금증도 주시는 탤런트겸 영화배우 김승환 입니다.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어떠한 새로운 작품에 합류를 해주시면서 기존의 몰입감을 주시는 연기를 보여주시기도한 탤런트 김승환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64년 5월 4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61세 입니다.

 

 

경기도 남양주시 출신으로 신체 키 178cm 이며, 몸무게 67k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혈액형의 경우 A형 인데요. 학력 은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를 졸업 했습니다. 본관이나 종교, 병역이나 MBTI 등에 관련해서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아이티이엠 이며, 데뷔는 지난 1985년 영화 '왜불러'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지옥의 힘, 잠자리에 들 시간, 토끼를 태운 잠수함, 사랑과 죽음의 메아리, 위도, 비처럼 바람처럼, 좀비스쿨 등에 출연을 하면서 작품활동 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거짓말의 거짓말, 모두 다 쿵따리, 마녀의 성, 청담동 스캔들, 가적의 탄생, 드라마의 제왕, 내 딸 꽃님이, 며느리와 며느님, 꽃보다 여자, 두 번째 프러포즈, 내 이름은 공주, 메디컬센터, 아름다운 선택, 네 꿈을 펼쳐라, 감성시대, 애인, 자반고등어, 개성시대, 사랑은 없다, 한쪽 눈을 감아요 등에 출연을 하면서 필모그래피 를 쌓아나가고 계시는데요. 앞으로도 오랫동안 건강하시며 좋은 연기를 기회가 된다면 다시 보여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