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미원 영화배우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최근의 몇년간이 가장 바쁜 배우 중 한명으로서 중견배우로서의 믿고볼 수 있는 연기를 이어나가고 계시는 영화배우 원미원 입니다.

 

 

 

 

 

 

 

 

 

앞으로도 어떠한 차기작품을 통하여서 새로운 작품에서의 맡게 될 캐릭터들에 대한 연기변신도 보여주실지 기대될 영화배우 원미원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44년 10월 11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81세 입니다.

 

 

경기도 부천시 출신으로 신체 키 160cm 입니다. 기타 몸무게나 혈액형 그리고 학력이나 본관, 종교 에 관련해서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다홍엔터테인먼트 이며, 데뷔작에 관련해서는 상세히 알려진바는 없습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친절한 금자씨, 대배우, 유열의 음악앨범, 초록밤, 비닐하우스, 치악산 등에 출연을 하면서 작품활동 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전원일기, 조선왕조 오백년 추동궁 마마,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딸부잣집, 젊은이의 양지, 허준, 네 자매 이야기, 리멤버, 제5공화국, 궁, 서울 1945, 진짜 진짜 좋아해, 고맙습니다, 뉴하트, 아내와 여자, 한 번 다녀왔습니다, 도도솔솔라라솔, 보이스 4, 지리산, 호텔 델루나, 트롤리, 어쩌다 마주친 그대, 킹더랜드, 운수 오진 날 등에 출연을 하면서 필모그래피 를 쌓아나가고 계시는데요. 앞으로도 오랫동안 건강하시며 좋은 연기를 보여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