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 탤런트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아역배우로서도 앞서 연기를 보여주었으며, 이제는 대중들에게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를 보여주면서 복귀작들이 기대되는 탤런트 한민 입니다.

 

 

 

 

 

 

 

 

 

가장 최근영상 들을 통하여서도 맡게 된 배역들에 대해서 잘 표현해 내어주면서 새로운 연기변신들도 기대되는 탤런트 한민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95년 5월 24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30세 입니다.

 

 

출신에 대한 부분은 확인되지 않으며, 신체 키 178cm 이며, 몸무게 70k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 은 발곡고등학교 졸업이후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재학 중 입니다. 기타 혈액형 이나 본관 그리고 종교나 병역, MBTI 등에 관련해서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킹콩 by 스타쉽 이며, 데뷔는 지난 2013년 SBS 드라마 '출생의 비밀'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순수의 시대 에 합류를 하게 되면서 작품활동 에 참여를 하게 되었습니다.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12년만의 재회 달래 된 장국, 내일도 칸타빌레, 라이프, 우아한 친구들,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너는 나의 봄, 조선변호사, 반짝이는 워터멜론 등에 출연을 하면서 필모그래피 를 쌓아나가고 계시는데요.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